스파오, 행안부와 21대국회의원선거 투표독려 캠페인

내 한 표의 가치는 얼마? 4700만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참여 독려에 나섰다.

‘한 표의 가치’ 캠페인으로 투표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한 가격표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의 의류제품에 가격택으로 달아두어 국민 한 명의 한 표 가치를 체감하고 신중한 투표를 독려한다. 스파오 의류에 달린 한 표의 가치는 4천 700만 원으로 국회의원 임기 4년 동안 심의할 정부 예산의 추정치를 유권자 수로 나누어 추산했다.

스파오와 행정안전부는 올바른 투표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투표참여 독려 콘텐츠를 확산 및 보급해 투표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 올바른 선거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음 달 3일부터 진행되며 SNS를 통한 알리기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2020 아이디어 융합팩토리’ 창작자 모집

-콘진원, 3개 분야 80개팀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창작자들의 아이디어를 지원해 창작을 통한 창업으로 이어지게 돕는 ‘2020 아이디어 융합팩토리’ 프로그램 참여 창작자를 모집한다.

올해 아이디어 융합팩토리는 ‘팩토리랩(융합 콘텐츠 및 응용기술 분야)’, ‘크리에이터랩(온라인-디지털 뉴미디어 콘텐츠 분야)’, ‘론칭랩(아이디어 융합팩토리 수료자 후속 사업화 지원)’ 등 3개 분야 총 80여개 팀을 선정해 1300만을 지원한다.

 

스파오 키즈 시장 적극 공략

- 이랜드월드, 2020 스파오 서포터스 모집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4월 ‘스파오키즈’ 정식 론칭을 앞두고 ‘스파오키즈 2020년 공식 서포터스’를 모집했다.

스파오는 지난달 스포츠웨어 라인인 ‘스파오 액티브’ 공식 론칭 이후 키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SPA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스파오키즈 공식 서포터스’는 선발된 후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4개월간 활동한다. 5세에서 11세 사이 자녀를 두고 개인 SNS를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서포터스들은 활동 기간 동안 새롭게 론칭하는 스파오키즈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2회 스파오키즈 신상품 제공 및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로 준비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4월 정식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스파오 키즈는 지난 10년간 스파오가 쌓아온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활동성이 좋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진영·임희정·김시우·김대현 프로 CF 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고진영, 임희정, 김시우, 김대현 프로 등 자사 후원선수들이 출연한 봄 TV CF를 이달 12일부터 JTBC, JTBC GOLF, JTBC GOLF&SPORTS 등 스포츠 채널에서 선보인다.

본격 시즌 개막과 함께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들의 경기 출전도 눈 여겨 볼만하다. 김시우 프로는 오는 12일부터 열리는 PGA TOUR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 참가해 3년 전 우승의 영광을 다시 한번 재현할 계획이며, 그는 지난 2017년 이 대회에서 역대 최연소인 21살의 나이로 우승컵을 들어올린 바 있다.

지난해 LPGA 올해의 선수상에 빛나는 고진영 프로도 이번 시즌 첫 대회를 앞두고 있다. 19일 개최되는 볼빅 파운더스 컵을 발판 삼아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올해의 선수상 연속 수상 및 7년만에 LPGA 상금왕 2연패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한세엠케이는 전국 55개점 LPGA 골프웨어 매장을 PGA TOUR가 입점된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를 슬로건으로 올해 65개점까지 늘리고, 아이스타일24 로 온라인 소비자 접점도 확대 예정이다.

K2,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박서준’ 발탁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긍정 에너지로 세대를 불문하고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배우 박서준과 K2는 산행과 가벼운 하이킹을 위한 ‘테크(Tech Plus)’ 라인과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Life)’ 라인을 통해 활동적이고 감각적인 룩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