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골프, 클래식 NDL 라인 신규 상품 출시

삼성물산패션부문의 빈폴 골프가 브랜드 리뉴얼 이후 3040 젊은 골퍼들의 멋과 기능성을 강화한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빈폴 고유 체크가 반영된 블루, 옐로, 레드, 애플그린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 맨투맨 티셔츠, 세미 배기 팬츠, 칼라 티셔츠, 부츠컷 인생팬츠, ‘박성현의 옷’으로 박성현 프로와 손잡고 완벽한 스윙을 위해 소재혁신 및 인체공학적 동체 패턴으로 무장한 특화상품 NDL(박성현프로 남달라 이니셜)등이다.

대표상품으로는 레이온 폴리 혼방 니트 풀집 카디건, 하운드투스 패턴 자카드 티셔츠, 앞면으로 부드럽게 넘어오는 절개선과 핏감이 우수한 스윙팬츠, 방수기능이 있는 3레이어 소재의 레인코트 등 의류는 물론 에어 메쉬 소재와 육각형 스타일 보스톤백 등 액세서리, 친환경 및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비 사이클’ 시리즈 등이다.

라젤로, 봄 오피스룩 ‘시그니처 포멀 라인’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라젤로(RAGELLO)’가 봄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시그니처 포멀 라인’을 선보였다.

우아한 여성미에 모던한 감성을 더해, 편안하고 유연한 슬림 스타일로 오픈 프런트에 벨트 장식이 포인트인 라운드넥 원피스는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소매 중심에 슬릿과 단추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포멀 스타일 자켓, 블라우스, 팬츠 등 각각의 아이템과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여, 40~50대 직장인 여성들이 부담 없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시그니처 셋업 스타일링으로 구성했다.

휠라 ‘보이저 컬렉션’ 출시-북두칠성 영감 받은 캡슐 컬렉션

휠라(FILA)가 북두칠성 등 별자리,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보이저 컬렉션(Voyager Collection)’을 출시했다.

1977년 발사 이래 현재까지도 무한한 우주 여정을 이어가는 탐사선 ‘보이저 호’의 상징성, 기나긴 여정에서 만난 신비한 우주 세계와 행성, 별자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에 반영하고 의미를 더한 것이 컬렉션의 특징이다.

퍼플 컬러 중심으로 우주, 북두칠성 별자리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하며, 별자리 ‘북두칠성’을 그래픽화한 디자인 포인트와 ‘Born to Shine’ 문구를 곳곳에 새겼다. 보이저(Voyager)의 V를 활용해 컬렉션 로고로 구현한것도 눈에 띈다. 타이다이(tie-dye) 프린트 적용 티셔츠는 몽환적인 우주의 분위기마저 자아낸다.

LF 앳코너, 아티스트 사키(Saki) 협업 컬렉션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이번 시즌 국내 유명 아티스트 ‘사키(Saki, 권은진)’ 작가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작가 권은진은 종이, 패브릭, 세라믹 등 다양한 소재와 문자 활용 디자인 기법인 타이포그라피를 통해 독특한 이미지를 창조해내는 유명 콜라주 아티스트이다. 이번 콜라보는 ‘해피 클럽’이라는 생기 가득한 봄 가든 파티를 테마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과 식물의 에너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앳코너는 사키 작가의 감각적인 핸드드로잉과 콜라주 작품을 프린팅과 자수 등의 디자인 방식을 입혀 반팔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후드 티셔츠, 블라우스 등 16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지난해 완판된 NBA P.E 에디션 뉴버전 출시

지난해 완판 기록을 세운 ‘NBA P.E 에디션’ 상품의 업그레이드 버전 NBA P.E 에디션이 출시됐다.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을 뜻하는 제품답게 기존 대비 밀도 높은 조직감과 중량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주파를 사용한 시그니처 로고 외에 십자수 기법 자수 아플리케를 적용한 NBA 로고 포인트 및 세탁 후 변형 없는 면 100%의 10수 싱글 원단이 고밀도 고급 소재로 장시간 착용해도 견고하고 부드러우며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활동성도 높였다.

버커루, 터키 수입 고퀄리티 원단 프리미엄 데님 출시

한세엠케이의 모던 빈티지 웨어 버커루(BUCKAROO)가 뉴트로 트렌드의 지속과 함께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독보적인 퀄리티의 데님 라인을 선보였다. 모델 여인혁과 이하은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한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올해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강조한 프리미엄 데님의 새로운 룩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터키에서 수입한 고급 원단과 핸드 크래프트 워싱을 거쳐 퀄리티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야상점퍼, 항공점퍼 등 봄 시즌 에센셜 아이템도 함께 출시됐다. 빈티지한 컬러감과 스타일리시한 루즈핏으로 내추럴 무드의 얼씨 룩부터 시크한 캐주얼룩까지 다채롭게 제안한다.

젝시믹스, 트레깅스 등 에슬레져라인 출시

젝시믹스에서 ‘트레깅스’ 애슬레저 라인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스털라벤더, 아쿠아민트, 핑크뮬리 등 봄을 닮은 산뜻한 컬러감과 트레이닝 팬츠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 활기차고 밝은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파스텔 컬러 라인업으로 봄의 무드를 살린 제품은 공기압축 방식으로 제작한 원사를 사용해 흡한속건 성능을 더했으며, 동시에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이드에 디자인된 트랙 두줄 라인은 다리를 슬림하고 길어 보이게 연출하며, 신체 굴곡을 따라 그려낸 입체 패턴으로 힙 라인에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도 더했다.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 조던키즈 코튼티셔츠 출시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일교차가 큰 봄부터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조던키즈의 코튼 티셔츠를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조던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하며 화려한 컬러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주목 받고 있다.

‘조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 빅로고 및 컬러 배합이 멋스럽고 심플한 ‘점프맨티셔츠’를 비롯, 나이키 키즈는 나이키 신발 박스 프린팅에 빈티지함을 더한 ‘슈박스 티셔츠’와 시그니처 로고 스우시가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웃는 이모티콘을 배치한 ‘스마일 스우시 티셔츠’와 쇼트팬츠를 함께 출시했다. 105~170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

클루, 디즈니 프린세스와 신진 디자이너 콜라보 제품까지 출시

이월드(대표 김현준)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 인기 3대 프린세스 캐릭터를 담은 ‘디즈니 컬렉션’ 15종과 신진 디자이너와 협업 프로젝트 ‘피어나다’ 컬렉션을 선보였다.

신데렐라는 행복과 소망을 담은 아쿠아마린, 라푼젤은 자신감을 상징하는 자수정, 인어공주는 매력을 상징하는 진주를 컬러스톤 모티브로 삼고 각 상품의 디자인에 적용했다.

‘피어나다’컬렉션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상품을 신진 디자이너에게 상품 제작과 관련된 사항들을 지원해 대중화 해주는 프로젝트로, 화려한 미니멀리즘과 수공예 주얼리를 선보이는 ‘안니’, 일상 속 나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선사하는 ‘링키 래버토리’, 황량한 모습 속 반짝거리는 자신을 표현하는 ‘듀이 데저트’가 참여했다.

빈폴액세서리 온에어. 미니백 열풍 주도

펜디, 자크뮈스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까지 ‘미니백’ 열풍이다.

빈폴액세서리는 올 봄 스타일, 커리어, 자기계발 무엇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여성을 위한 데일리 가방 ‘온에어(On Air)’ 컬렉션을 출시했다.

출근시 서류를 충분히 수납하는 쇼퍼백, 토트백 뿐 아니라 퇴근 후나 주말에 필수 소지품만 넣고 다닐 수 있는 미니 크로스백, 슬링백, 에어팟 케이스 등을 선보였다.

또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미니 슬링백은 스마트폰과 카드만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크기로 컬러는 그린, 옐로, 블랙, 화이트, 베이지가 있다.

고급스러운 미니백 토리버치

토리버치 ‘리 라지윌 백’은 미국 배우이자 스타일 아이콘 ‘리 라지윌(Lee Radziwill)’에게 영감 받아 우아함을 최대한 살려 디자인한 상품으로, 쁘띠 사이즈는 이번 시즌 처음 출시됐다.

‘리 라지윌 쁘띠백’은 스마트폰과 카드를 수납할 정도의 크기로, 이태리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금장 버클과 T로고의 열쇠 디테일을 적용해 고급스럽다. ‘폰 크로스바디’는 큰 메탈 로고가 돋보이는 화려한 스타일로, 길게 늘어진 가죽 끈이 빈티지한 느낌도 준다.

올포유, 패셔너블 스니커즈 ‘티볼리’ 런칭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야외 활동에도 몸에 무리가 없는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스니커즈 ‘티볼리’를 선보였다.

198g의 안 신은 듯한 가벼움을 자랑하는 ‘올포유’ 티볼리는 슬립온 스타일의 키높이 스니커즈로 4cm의 굽이 전체 바디 라인을 살려 세련된 스트리트 룩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탄성이 있는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스터드 포인트 힐캡은 뒤틀림을 방지해 오래 신어도 신발 모양을 처음처럼 유지해 준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