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성의 날 맞아 OST, 로이드와 함께 캠페인 펼쳐

사진제공 = 미쏘

미쏘(MIXXO)가 지난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양육 시설 보호종료여성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는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쏘와 이랜드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고객이 자켓 한 벌을 구매할 때마다 1천 원씩 펀드로 적립되며, 여기에 이랜드재단이 각 구매마다 1천원을 더 기부한다.

이렇게 모인 성금으로 미쏘 자켓과 블라우스, 팬츠, 구두로 구성된 면접 정장들이 `GOOD LUCK, GOOD JOB` 로고 메시지가 새겨진 수트 케이스에 담겨 보호종료여성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된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작년에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며 시작돼, 올해는 면접정장 및 구두 뿐 아니라 OST와 로이드도 참여해 귀걸이와 시계도 함께 전달된다.

미쏘 관계자는 “시설의 보호가 끝나 사회에 첫 걸음을 내딛는 보호 종료 청소년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미쏘가 제공한 면접정장으로 좋은 직장과 인연을 맺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 론칭 10주년의 미쏘는 국내 유일 여성 SPA 브랜드로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여성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되는 수트케이스는 이달 말 이랜드재단을 통해 한국아동복지협회로 전달되며 참여는 전국 40여개 미쏘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