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 = 안다르

오늘 오전 10시, 안다르가 일상에서 편하고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는 20 SS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탄탄하고 가벼운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스포티한 디테일과 세련된 무드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 SS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 대표 제품인 ‘빅 레터링 하프슬리브’는 과감한 그래픽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넉넉한 핏과 기장으로 보다 편안하며, 네온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는 ‘빅 레터링 하프슬리브’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에어밸런스 숏조거 스웻팬츠’도 선보인다. 편안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이다. 안다르는 일명 ‘만능티’라 불리는 ‘사이드 로고 롱슬리브’도 출시하는데,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이 좋아 편안한 일상복과 운동복 모두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안다르의 시그니처 제품 ‘에어쿨링 레깅스’의 새로운 버전인 ‘에어쿨링 스트라이프 8.2부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여 함께 매치하면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바람막이 소재의 오버핏 맨투맨 ‘에어밸런스 레이어 스웻셔츠’도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하는 제품이다. 레이어드 형식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캐주얼룩을 넘어 세련된 스트릿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에어밸런스 레이어 스웻셔츠’를 ‘에어밸런스 숏조거 스웻팬츠’와 함께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보다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후드와 티셔츠 제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안다르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후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한편, 안다르 관계자는 "20SS ‘라이프 웨어 컬렉션’은 다양한 불빛들이 일렁이는 오묘한 컬러의 야경 도시와 컬러들을 안다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