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 제품 선봬

선데이 컬렉션, 사진제공 = 르꼬끄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르꼬끄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꼬끄테잎 트랙세트와 새로운 선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제안된 르꼬끄의 꼬끄테잎 트랙세트와 선데이 컬렉션은 운동 후, 그대로 거리로 나와도 손색없이 스타일이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이다. 꼬끄테잎 트렉세트는 어깨라인과 트랙팬츠 측면에 로고 띠 테이핑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으며 부드럽고 우수한 신축성으로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착용하기 좋다. 교복에는 아우터로도 입을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팬츠는 루즈핏과 트랜디한 조커핏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르꼬끄의 스테디셀러인 ‘선데이’는 독보적 핏과 원단을 적용해 다채로운 구성의 ‘2020 NEW 선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활용도 높은 맨투맨과 미니원피스, 트렌디한 스타일의 셔츠형 티셔츠를 비롯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반바지와 레깅스까지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며 코튼 소재로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르며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 변형이 거의 없어 시즌리스로 착용이 가능하다.

르꼬끄만의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꼬끄테잎 트랙세트와 선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은 르꼬끄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헤리티지 트랙세트, 사진제공 = 르꼬끄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