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없고 당찬 이미지, 100% 자연 순면 ‘순수한면’ 이미지 부합

순수한면 새 모델로 발탁된 베우 조보아.

생활용품 기업 깨끗한나라가 전개중인 여성용품 브랜드 ‘순수한면’의 새 모델로 배우 조보아가 발탁됐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밝은 에너지를 전달해온 배우 조보아의 꾸밈없고 맑은 모습이 깨끗하고 건강한 ‘순수한면’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브랜드 홍보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우 조보아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순수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가진 이미지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최근 드라마 ‘포레스트’에서 ‘인간 피톤치드’를 연상케하는 청량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면이 100% 자연 순면으로 이루어진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은 100% 순면 사용시 부여되는 네추럴(Natural)트레이드마크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피부 무자극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무염소 표백, 무형광, 무색소, 무포름알데히드, 무화학향료 등 유해 성분이 없는것이 특징이라고..

대표 제품으로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건강한 순수한면’,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엘리드 피부과학 연구소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걱정과 성분걱정 없는 ‘순수한면 제로’ 등이 있다. 순수한면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제품 전성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한편,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8월 ‘건강한 순수한면’을 리뉴얼 출시하는 등 건강하고 안전한 순면커버 생리대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