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우신사 입점, 내일부터 20 S/S 신상품 출시 기념 프리오더 10% 할인 진행도

사진제공 = 아카이브 앱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양가죽 소재 브랜드인 ‘아카이브 앱크’가 2020 봄/여름 시즌부터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며 유통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아카이브 앱크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우신사’에 지난 17일 입점했다. 온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하고 새로운 성장 기반을 구축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함이다. 또한 상반기 중에,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해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아카이브 앱크는,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 유통 흐름에 맞춰 온라인 중심으로 런칭했으며, 작년에 코오롱 온라인몰과 W컨셉에 입점한 바 있다.

아카이브 앱크는 이번 20 S/S시즌에, 익숙했던 곳을 벗어나 낯선 곳에서의 일상을 즐기는 ‘나만의 낯선 시간'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전개한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타일수를 한정 지어 품질과 컬러에 집중했다.

3가지의 백과 슈즈도 새롭게 출시한다. ‘Aboobaa Bag’은 등에 업은 형태의 백팩으로 넉넉한 수납과 흐르는 듯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Veil Bag’은 플랫한 덮개가 덮인 빈티지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연출할 수 있다. ‘Cabbage Bag’은 양배추가 뒤집힌 미니백 형태로 가볍게 들 수 있다.

슈즈 중 ‘épke Loafer’는 적당한 굽을 가진 로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épke Back-less Loafer’는 뮬 제품으로 드레시하지만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다. ‘épke PUFFLAT’은 푹신한 굽이 들어가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아카이브 앱크는 14가지의 새로운 시그니처 컬러로 나오며, 외국 식료품점에서 볼 수 있는 텐저린, 체리코크, 할라피뇨, 피스타치오 등 재미있는 네이밍으로 테마의 분위기를 살렸다.

아카이브 앱크는 작년 8월 출시해, 커리어 우먼 타깃으로 양가죽을 적용한 슈즈와 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가죽 소재의 부드러운 특성과 볼로냐 공법을 활용한 우수한 착화감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아카이브 앱크는 이번 20 S/S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프리오더 10% 할인 혜택 이벤트를 내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코오롱몰과 W컨셉, 우신사 그리고 청담 팝업 쇼룸에서 진행한다.

사진제공 = 아카이브 앱크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