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차별화 내세운 프리미엄 브랜드 본격 탄생

더스틴던 이미지.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가 올 봄 프리미엄 감성의 유스(Youth) 브랜드 ‘더스틴던(Dustin Dun)’을 전격 런칭한다.

오는 3월 런칭읖 앞둔 더스틴턴은 ‘히트 메이커’는 히트메이커 김성민 사장이 오랜기간 꼼꼼히 준비해온 야심작인데다 제이앤지코리아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프리미엄 유스 브랜드라는 점에서 런칭전부터 업계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영국 하이엔드를 지향하는 ‘더스틴던(Dustin Dun)’은 디자인과 소재, 핏, 컬러를 프리미엄화 해 현재 레드 오션으로 평가되는 시장에서 기존 유스 캐주얼 브랜드들과의 격차를 당당히 내세우며, 지프 (Jeep)를 11년간 업그레이드 시켜온 캐주얼의 명가의 노하우로 선보일 ‘완성화된 프리미엄’이 한껏 기대되고 있다.

 또한 기존 오프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런칭해온 제이엔지코리아가 온라인을 베이스로 1020 온라인 쇼퍼를 집중 타깃으로 한다는 점도 주목할만 하다. 유니콘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 와의 대대적인 협업을 통한 입점 동시 런칭도 예정되어 있을 만큼 온라인 유통업계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크레에이티브 디렉터이자 CEO인 김성민 사장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리서치와 실험, 소비자에게 요구되는 프리미엄의 가치와 시장성을 오랫동안 연구해 완성한 유니크한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한다. 단순한 브랜드의 이름과 로고가 아닌 2020년으로 시작되는 차세대 문화의 아이콘이 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 모두가 놀랄만큼 새롭고 가치있을것.” 이라고 설명했다. .

‘더스틴던(Dustin Dun)’은 오는 3월 정식 런칭되며 이후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 스토어를 통해 공개될 예쩡.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