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빛나는 스팽글로 시선 집중! 유니크한 ‘레인보우 스팽글맨투맨’

컬리수가 출시한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

화사한 컬러감과 함께 스팽글 그래픽을 활용해 재미와 발랄함을 잡은 티셔츠가 나왔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유니크한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지난해 스팽글을 활용한 제품이 약 90%의 높은 판매율을 보인 것에 주목해 컬리수는 올 봄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먼저, 양방향 스팽글이 적용된 맨투맨 시리즈 5종이 주목할 만하다. ‘레인보우 스팽글맨투맨’은 무지개와 햇살을 연상시키는 스팽글 아트웍을 위아래 방향으로 쓸어주면 무지개 컬러가 바뀌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며, 제품 하단부의 트임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러블리스마일 맨투맨’과 ‘블룸러버 스팽글맨투맨’은 가슴 부분에 하트 모양을 활용한 스팽글을 적용해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게임 아트웍이 포인트인 ‘퍼니게임맨투맨’, ‘플레이게임맨투맨’은 게임기 화면 부분의 스팽글이 바뀌어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컬리수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윙클 롱티셔츠’를 선보인다. 디즈니 공주 캐릭터인 벨, 오로라, 라푼젤을 모티브로 한 롱 티셔츠는 드레스 부분에 반짝반짝 빛나는 스팽글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하단은 풍성하게 퍼져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색상은 옐로우, 핑크, 퍼플 세 가지. 티셔츠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밑단에 펄나염을 사용한 ‘트윙클스판레깅스’ 도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동아출판 초능력 시리즈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일까지 진행된다. 수학, 한글, 받아쓰기를 연습할 수 있는 2권씩 1세트로 구성된 초능력노트는 신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녀의 연령대에 따라 증정받을 수 있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지난해 판매율이 90%에 육박하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를 2020년 봄 시즌에 맞춰 더욱 다양해진 스타일을 갖춘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재미있는 요소와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스팽글 아이템을 통해 통통 튀는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