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세대 크루 문화 재해석 ‘GUESS CREW LINE;’ 14일 런칭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에서 1020 세대를 위한 ‘크루 라인(CREW LINE)’ 컬렉션을 공개했다.

GUESS CREW LIME 은 Z세대의 트렌드인 크루 문화를 바탕으로 매 시즌 하나의 크루를 선정,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선보인다.

2020년 첫 테마는 스케이트 보드다. 지난해 LA 스트리트 브랜드 BABYLON과 스케이트보드웨어 콜라보레이션을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 호응에 무게를 싣고 있어 주목을 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액티브한 뉴 로고아트웍과 3M 리플렉티브 기법을 활용하여 신선함을 더한 티셔츠류와 비비드한 컬러 셋업을 비롯한 데님 셋업물 및 카고팬츠 등으로 스트릿 컬쳐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4일 공식 런칭된 게스의 크루라인은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스토어, 게스 스페셜 컨셉 매장 등에서 판매되며, 런칭 기념 게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