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팟캐스트 제작
영감 주는 여성들 소개

미국 의류 브랜드 바나나리퍼블릭이 여배우 기네스 펠트로와 함께 여성들에 힘을 실어주기에 나섰다.

바나나리퍼블릭과 팰트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굽(goop)'이 파트너십 하에 캡슐 컬렉션과 팟캐스트를 런칭하며 영감을 줄 만한 여성들을 소개하기에 나선 것이다.

캡슐 컬렉션 ‘The goop Edit for Banana Republic’은 5개의 아이템으로 goop.com에서 11일, BananaRepublic.com에서 25일 런칭된다. 카키색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 네이비 색상 포플린 주름 치마, 네이비색 버튼 프론트 폴로 셔츠, 화이트 포플린 퍼프 소매 블라우스, 네이비 하이라이즈 티노 팬츠가 포함된다.

두 브랜드는 또한 The goop Podcast에서 8부로 나뉜 ‘Women on Top' 시리즈를 함께 선보인다. 이는 지난해 가을에 이어 올해 다시 두 기업이 선보이게 된 코-브랜드 팟캐스트다.

굽 팟캐스트는 보통 설립자 기네스 펠트로나 CCO 엘리즈 로넨이 호스트로 건강 전문가, 예술가, CEO 등 영향력 있는 게스트들을 초대해 만들어진다. 바나나리퍼블릭과의 코-브랜드 팟캐스트는 기존 경계선을 허물며 영감의 원천이 되는 여성들을 게스트로 한다.

미국의 여배우, 작가 겸 프로듀서 잇사 레이, 영양학자 겸 작가 켈리 레베크 등이 포함된다.

굽은 2008년 펠트로가 주간 이메일 뉴스레터 형식으로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건강, 여행, 음식, 뷰티, 스타일, 워크 등 6개 부분에 집중해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