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에피그램, 최우식-커스텀멜로우

아카데미 수상 기념 행사

   
   
 

배우 박소담, 최우식이 모델로 활동중인 에피그램과 커스텀멜로우가 영화 '기생충'의 2020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을 기념하는 특별행사에 들어갔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과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시상식 바로 다음날인 11일부터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오는 16일까지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작품 속 '기남매(기정, 기우)'로 출연한 배우 박소담과 최우식이 코오롱FnC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것을 계기로, 이를 자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오롱몰에서 두 브랜드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만원의 할인.

오스카 화려하게 수놓은 조여정 패션 ‘화제의 주얼리'

아카데미 시상식의 뜨거운 열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시상식을 빛낸 ‘기생충’ 팀의 레드카펫 룩도 화제다. 기생충의 히로인 조여정은 누드 탑에 블랙 실크 스커트를 매치한 드레스 룩을 선보이며 품격을 높였는데 여기에 함께 매치한 이태리 대표 하이주얼리 메종인 다미아니(DAMIANI)의 미모사 컬렉션 네크리스와 링 그리고 노테 디 산 로렌조 링이 화제다. 특히 네크리스는 무려 2억 원을 호가하는 제품이라 알려지며 럭셔리 룩의 끝판왕 다운 면모를 보였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다미아니는(Damiani)는 오스카 수상자들에게 독특한 하이주얼리 피스를 제작하여 헌정한 바 있다.

디스커버리, 올봄에도 공유와 심쿵 마케팅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뮤즈 ‘공유’와의 특별한 스타마케팅을 펼쳐 주목을 끈다.

‘디스커버리와 함께 봄날의 즐거움을 발견한다’는 주제로 봄날의 여행을 준비하고 떠나는 공유의 일상을 밀착 취재하는 방식으로 스토리를 구성한 따뜻한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4편의 시리즈로 공개.

지난 13일 공개된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 1편은 따사로운 햇살과 새소리에 곤한 잠에서 깨어나는 공유의 모습, 거실 커튼을 활짝 열고 눈부신 햇볕을 만끽하는 모습, 화초에 물을 주며 행복에 잠기는 모습, 깊숙이 넣어둔 봄옷을 꺼내며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들이 시간 순으로 전개됐다.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는 15일, 17일, 19일에 이어 비하인드 영상도 추후 공개.

지오투, 변요한과 20 SS 화보

남성복 ‘지오투’가 2020년 봄/여름 시즌 모델로 배우 변요한과 함께 도시 생활자를 위한 기능성 캐주얼웨어를 제안,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실용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디자인을 강화했다. 배우 변요한은 남성적인 모습으로 천상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반면, 조용하면서도 반전 취미를 즐기는 평범한 남자. 지오투는 이런 공통점을 함께 녹여 변요한과 함께 한 20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20SS 캠페인은 'SEEN, UNSEEN’이라는 주제 아래 영상과 화보로 제작했다. 상품 디테일에서 시작, 점층적 시야 확장으로 지오투의 상품과 변요한의 매력을 녹였다.

오즈세컨, 가수 현아의 스타일링 팁 전수! 감성 가득 ‘현아’s PICK’

패션계의 핫 모델로 떠오른 현아가 이번에는 오즈세컨과 손을 잡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WE PLAY with my STAR’ 첫 캠페인으로 ‘WE’ 라인을 출시하고 현아가 직접 디자이너가 되어 제품을 디자인한 콜라보에 이어 이번 시즌 직접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선택한 ‘현아’S PICK’ 아이템을 매월 1회 출시한다.

런던패션위크 간 황보 머발 공패 완성! 걸크러쉬 시선집중!

평소 개인 SNS방송을 통해 패셔니스타의 진면목을 보여준 황보가 지난 13일 런던 패션위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리에티 선글라스와 어반에이지의 네온 롱 슬리브와 그레이 컬러 조거 트레이닝 팬츠에 세라의 런던시리즈의 럭셔리 스니커즈로 독보적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미샤’의 2020년 스프링 캠페인 ‘THE NEW ELEGANCE’, 이번 화보는 시즌에 맞는 컬러감과 프레시한 무드,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신민아의 사랑스러움이 더해져 봄 시즌에 걸맞은 싱그러움이 물씬 풍겼다. 신민아는 특별한 모임 또는 하객룩으로 적합한 포멀한 원피스부터 포근한 느낌의 페일 핑크 코트까지 ‘미샤’의 봄 컬렉션 제품으로 다채롭게 꾸몄다.

배우 이유비는 봄처럼 상큼 발랄한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이유비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매치해 다양한 핸드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베이지 점프 수트에 러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크로스백을 더했다. 이유비가 선택한 크로스백은 ‘조엘 파이 백’으로, 둥근 원통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쉐입이 특징이다. 스트랩 길이 조절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4가지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그린티, 피칸, 크림, 블랙빈)로 출시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