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바바패션

올해부터 바바더닷컴은 바바패션 전문성을 극대화하여 바바그룹 회원을 위한 ‘패션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패션케어’로의 전환으로 패션 전문몰에서 스타일케어, 뷰티케어, 헬스케어까지 확장한 OUTERTLINE(코디, 메이크업, 스킨, 헤어, 두피)과 INNERLINE(피부관리, 영양/보습, 마사지, 바디라인, 다이어트, 건강, 트레이닝)를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최상위 VVIP를 지향하는 한단계 높은 프리미엄 멤버십 쇼핑 지원을 추가해 차별화 서비스를 진행한다.
여기에 온라인 전용 상품, 펀딩, 프리미엄회원 전용샵, 콜라보레이션 등 차별화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높이고 기분 좋은 쇼핑 경험 제공에 초첨을 맞춘 ‘패션케어’ 플랫폼으로 진화할 계획이다.

한편, 바바더닷컴은 오픈 2년만인 2019년 전년대비 65% 신장세를 기록, 올해는 1000억원 규모를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 UI/UX 개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차별화 마케팅 등 온라인 활성화를 시작으로 방문자 수 138%, 신규 가입자 수 113% 급증을 기록했다. 또한, 바바더닷컴은 신규 서비스 개편을 단행, 고객별 ‘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쇼핑을 지원하고, 바바 VVIP고객을 위한 ‘바바 프리미엄 멤버십’ 기능을 추가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바바 프리미엄 멤버십’은 즉시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와 10% 쿠폰이 지급되며, 한도 없이 상시 최대 1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매월 무료 배송과 반품 및 교환 쿠폰 지급과 바바 프리미엄회원 전용관으로 다양한 추가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 파트너 ‘바바 패션리더’를 소개하면서 패션, 문화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바바 패션리더’는 셀럽 및 바바회원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바패션 브랜드의 의상지원, 원고료 지급 및 바바패션 브랜드 모델 촬영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