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6일간 바바그룹 대표 여성 브랜드 최대 70% 할인가 제공

사진제공 = 바바패션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이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2020상반기 어메이징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어메이징 쇼핑페스타”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감사 쇼핑 대축제로 2019년 상반기.하반기 두번 진행했고, 그 결과 고객 한 명이 쇼핑몰에서 머무는 체류시간 및 유입 대비 구매전환도 크게 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12%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어메이징 쇼핑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80% 이상 할인되는 다양한 원피스, 코트, 자켓 등을 매일 00시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밖에 쇼핑페스타 추천 스타일에 투표하면 최대 3만원 랜덤쿠폰을 제공, 매일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에겐 추후 사용 가능한 12% 리워드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서비스로 개편한 바바패션 VVIP고객 서비스 ’바바프리미엄 멤버십’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다. 가입 즉시 제공받는 5만 포인트, 10% 즉시할인과 프리미엄 회원만 누릴 수 있는 시크릿전용관을 통해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셀럽 및 다양한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바바 패션리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선정된 패션리더에겐 20만원 상당의 의류를 지원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WWW.BABATHE.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