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캣 '바쉬풀 포레스트 버니', '바쉬풀 샤프론 버니'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애착 인형 브랜드 젤리캣이 베스트셀러 제품 ‘바쉬풀 버니’의 신컬러 2종을 출시했다.

젤리캣이 새롭게 출시한 ‘바쉬풀 샤프론 버니’와 ‘바쉬풀 포레스트 버니’는 봄에 어울리는 컬러감의 제품이다. ‘바쉬풀 샤프론 버니’는 짙은 노란색의 상큼한 오렌지 마멀레이드가 떠오르며, ‘바쉬풀 포레스트 버니’는 짙은 녹색 컬러로 화창한 봄날의 숲을 연상시킨다.

‘바쉬풀 버니’ 신규 컬러 2종과 함께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까지 인기가 좋은 젤리캣 키링 5종도 나왔다. 이 제품은 베이지, 튤립 핑크, 네이비, 포레스트, 샤프론 등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젤리캣 버니 시리즈는 수면 인형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촉각 발달을 돕는 좁쌀 크기의 구슬이 내장돼 있어 촉감 변별 능력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과 국내 KC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젤리캣 관계자는 “버니 시리즈는 극세사 원단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분리불안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애착 인형으로 추천한다.”라며 “어린이집에 처음 입학 시, 젤리캣과 함께라면 낯선 환경에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젤리캣의 제품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