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종 탑 신제품과 '조거 핏 레깅스' 선보여

안다르가 오늘 ‘천천히 그리고 꾸준한 운동’ 컨셉의 브랜드 방향성을 나타내는 제품들로 구성된 신제품을 출시했다.

첫 번째 신제품은 ‘릴렉스 핏 롱 슬리브’로 면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롱 슬리브 탑이다.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루즈핏으로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총 5가지의 컬러 구성과 넉넉한 핏으로 데일리 웨어로도 좋다.

'오픈 백 롱 슬리브', 사진제공 = 안다르

두 번째 신제품은 ‘세미 루즈핏 탱크탑’으로 허리에 달라붙지 않아 와일드한 움직임이 가능하며,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뒷면이 오픈되어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오픈 백 롱 슬리브’도 함께 선보인다. 오픈 디자인으로 운동 시 효과적인 열 배출이 가능하며, 땀 자국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네 번째 신제품은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스트링 디테일 탑’으로 쉽게 먼지가 붙지 않는 바람막이 소재이며, 양 사이드 포켓이 구성되어 운동 및 외출 시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랩 스타일 브라탑'과 '조거 핏 레깅스', 사진제공 = 안다르

다섯 번째로, ‘모두의 브라탑’ 흥행에 이어 가슴 크기에 상관없이 모두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깊게 파인 ‘랩 스타일 브라탑’도 출시한다. 브라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노 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깊게 파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탑과 매치해 입기 좋다.

마지막으로, ‘조거 핏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라인을 메쉬 소재로 설계해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여유 있는 핏으로 극강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