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엘 파이백', '조엘 이지 새들백', '봉봉', '조엘 퀼팅' 신상품 공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유비와 함께 한 봄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조엘 파이백',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새롭게 출시된 '조엘 파이백'은 달콤한 파이를 담는 원통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모양으로, 여닫음이 편하고 스트랩 길이 조절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내구성 강한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데일리백으로도 안성맞춤이며 23만원대 제품이다.

'조엘 이지 새들백',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조엘 이지 새들백'는 이니셜 J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캐주얼하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합리적 가격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EASY 한 스타일이 특징인 백으로 심플한 라운드 형태에 JJ 잠금장식이 포인트이다. '조엘 이지 버킷백'은 숄더끈 길이 조절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두 제품 모두 20만원 이하의 가격대이다.

'봉봉',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봉봉'은 불어로 사탕을 뜻하는데, 심플한 디자인에 아크릴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백이다. 가격은 15만원대이다.

'조엘 퀼팅',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마지막으로, '조엘 퀼팅'은 글로시한 소가죽과 퀼팅의 조화로 활동적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가 알루미늄 재질 체인을 사용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19년도 출시 이후 스테디 셀러로 자리하며 올해에는 핑크와 페퍼민트 등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었다. '조엘 퀼팅'은 이유비가 착용한 스몰 사이즈 외에도 미디엄 사이즈, 벨트백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스몰 사이즈 제품의 가격은 33만원대이다.

한편, 이유비는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서 활약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