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 개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제공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16일(일)까지 'S/S 해외 패션 대전'을 개최한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남녀 의류, 핸드백, 스포츠, 골프웨어 등 다양한 작년 봄 상품들을 정상가에서 80%까지 할인행사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듀엘을 최고 70%까지 모조에스핀과 럭키슈에뜨 19S/S 의류를 40%까지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분더샵) 남성 제품을 50%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8SS 여성 상품을 80%까지, 남성 상품은 70%까지 할인하며, 보브/톰보이 19년 봄 트렌치코트를 40% 할인, 미샤와 모조에스핀은 20년 봄 원피스를 40% 할인한다. 아디다스와 디스커버리도 19SS 의류 상품을 30% 할인하며, 나이키는 20SS 의류 및 신발을 3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구호, 타임의 19SS 상품이 40% 할인한다. 골프 브랜드 PXG, 마크앤로나, 풋조이는 19SS 상품을 30% 할인하고, 타이틀리스트는 18SS 상품을 50% 할인한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설치했으며, 주기적으로 방제, 방역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으며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하에 안심하고 방문하는 쇼핑 공간을 만들기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