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관‘WHAT'S NEW IN COTTON’ 구성

美 면화 지속가능 스트레치 소재 전시

 미국면화협회(CCI)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프레미에르비죵에 ‘WHAT’S NEW IN COTTON™관’을 구성하고 미국 면화의 지속가능성과 혁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면화의 지속가능성과 혁신의 모든 것이 바로 WHAT’S NEW IN COTTON 에 있다”며 “이번프레미에르비죵에서는 혁신적인 추적가능성 솔루션과 기존의 스트레치 원단에 대한 지속 가능한 소재의 대안 등 섬유 산업에 영감을 주기 위해 고안된 미국의 면화를 활용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것”이라고 미국면화협회의 브루스 애쓸리 수석이사는 말했다.

그는 미국면화협회가 미국의 면화농가들의 모범적인 농법의 공통 요소를 공식적으로 문서화하고 전달하는 자발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유에스 코튼 트러스트 프로토콜(U.S. Cotton Trust Protocol)’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의 면화가 지구 친환경적인 농업을 지속하고 있다는 것을 더 잘 보여준다.

“유에스 코튼 트러스트 프로토콜은 전세계 미국 면화의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하게 경작된 미국산 면화를 주 원료로 방적하고 생산 판매하고 있다는 믿음과 확신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에스 코튼 트러스트 프로토콜은 강력한 데이터 수집을 통해 미국 고객들에게 미국 면화산업의 지속가능 개발 목표 및 기타 지속가능성 공약에 대한 진전을 입증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텍스타일 산업에서의 리스크를 제거할 것이다.

이번 프레미에르비죵에 있는 COTTON USA™ 부스에서는 미국 면화의 지속 가능성과 미국 면화를 사용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