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키드‧헤지스키즈‧봉통‧모이몰른 10여 개 유아동 브랜드 50% 쿠폰 등 최대 85% 세일

보리보리가 오는 9일까지 봄 시즌 아동복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령대별 인기 브랜드 아동복을 선보인다. △톰키드 △ 헤지스키즈 △봉통 △모이몰른 등 국내외 10여 개 브랜드를 최대 50% 쿠폰을 포함해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 학기를 맞는 초등학생을 위한 주니어 의류로 톰키드와 아워큐가 티셔츠, 져지 점퍼, 원피스, 팬츠 등 40종을 5,9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애플핑크와 제이씨비(JCB)는 맨투맨,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 등 29종을 1만 원대, 스커트 11종을 9천 원대로 구성했다.

3~8세 키즈 카테고리에서는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실속있는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의 티셔츠, 원피스, 간절기용 트렌치코트, 항공점퍼 등은 2~14만 원대의 다양한 가격대. 프랑스 아동복 브랜드 봉통의 카디건, 재킷, 셔츠, 블라우스 등 40종은 2~8만 원대, 아디다스키즈의 트레이닝복 세트, 트랙팬츠, 아동용 운동화는 2~6만 원대다.

데일리 레깅스, 티셔츠는 스타일노리터에서 3천원 대부터,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문케이크에서는 5천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점퍼, 카디건, 코트 등 아우터는 1만 원대다. 폴앤폴리와 리바이스키즈는 상하복 세트, 티셔츠, 원피스, 트렌치코트, 청바지 등도 1만 원대로 마련했다.

2세 이하 영유아용 봄 패션 아동복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누베이비는 간절기용 내의 상하복을 7천 원대부터, 블라우스와 스커트 세트, 원피스, 점프팬츠 등 봄철 외출용 아이템을 1만 원대로 마련했다. 모이몰른은 , 팬츠, 상하복, 원피스 등 500여 종의 제품을 행사 특가로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쇼핑하려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면서 “아이들을 위한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의류도 이번 보리보리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