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로운 봄 햇살아래 빛나는 김유정, 휠라와 함께 스프링 패션 제안”

밝고 경쾌한 감성 가득한 LA 산타모니카 해변, 놀이공원 배경 휠라표 헤리티지 완벽 소화

올봄 패션 리드할 뉴 컬렉션 ‘뉴3단 블로킹 재킷’, ‘자가토’, ‘휠라페스티보91’ ...

휠라 ‘2020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제품 구성

스포츠 패션을 선도해 나갈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브랜드 뮤즈 김유정이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산했다.

 새봄, LA로 여행을 떠난 배우 김유정이 따사로운 캘리포니아 햇살 아래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을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으로 선보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20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을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김유정은 휠라와 함께 따뜻한 봄날 즐거운 한 때를 즐기는 자유로운 모습을 제대로 표현해냈다. 편안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국 LA 산타모니카 해변, 놀이공원 등을 배경으로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였다.

다양한 컬러와 로고, 패턴으로 조화를 이룬 휠라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을 찰떡같이 소화, 편안한 분위기 속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매력을 뽐냈다. 김유정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휠라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은 방풍 기능은 물론 휠라 고유의 컬러 배색 블로킹이 돋보이는 ‘뉴3단 블로킹 자켓’부터 ‘로고 맛집’ 휠라의 다양한 로고 플레이 티셔츠, 맨투맨 등이다. 스타일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슈즈 라인업까지 준비됐다. 올 봄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 대표 슈즈로 선보이는 ‘자가토’, 이달 출시 예정인 캔버스 슈즈 ‘휠라페스티보 91’ 등도 새로운 스프링 컬렉션에 포함됐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김유정씨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집약하면서도 트렌드를 접목한 스프링 패션을 제대로 표현해줬다”라며,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휠라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은 새로운 봄 패션을 기대하는 분들께 색다른 제안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