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샤워 가운과 펭수 수면 바지와 함께라면 '인싸 홈웨어' 완성

사진제공 = 스파오

스파오가 오는 5일 펭클럽이 기다리던 펭수와의 협업상품 전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번 협업상품은 지난 11월 펭수의 첫 콜라보 이후 마지막 상품 공개로 기존 미공개 상품들까지 전부 출시된다. 또한 오프라인 10개 매장과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9개 온라인 채널에 동시 공개돼이번 협업 상품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스파오

이번 라인업은 펭수의 따뜻한 극세사 날개를 그대로 담은 샤워 가운과 펭수의 귀여움이 가득 담긴 후드티와 티 드레스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한 1차 출시부터 인기 아이템이었던 수면 바지 3종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샤워 가운과 옐로우 티 드레스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되며,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스웨트셔츠는 핑크, 그레이 컬러가 추가 되었고 새로운 펭수 자수 디자인이 추가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펭수 콜라보처럼 2020년도 국민 브랜드에 걸맞은 협업들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라며 “스파오만의 방식으로 다양한 스트리트 브랜드, 해외 브랜드와도 컬래버레이션 할 예정”아라고 전했다.

 이번 <펭수옷장 대공개>의 전 라인업은 온라인 9개 채널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쉐어, 텐바이텐,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 11번가, 롯데닷컴, 브랜디, 서울스토어)과 강남, 홍대, 명동점 등 전국 1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은 5일 정오 사전예약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