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가 전하는 봄의 이야기(Story of spring), 믹스 앤 매치와 간절기 스타일링 제안

<올리비아로렌 2020 봄 시즌 김태희 화보컷>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새로운 전속모델 김태희와 함께 2020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새 모델, 김태희가 전하는 봄의 이야기(Story of spring)’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태희는 포멀과 캐주얼의 믹스 앤 매치와 활용도 높은 간절기 아이템 스타일링을 동시 제안하고 있다.

김태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느낌의 가죽 재킷과 화사한 컬러의 트렌치코트 등 봄 시즌 대표 아우터를 활용해 다양한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톤 다운된 파스텔컬러룩은 산뜻하면서도 원색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아 김태희가 가진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또 다른 화보에서 김태희는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올리비아로렌의 2020년 봄 컬렉션은 화사하면서도 톤 다운된 컬러감과 체크 패턴을 다양하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차분하면서 은은한 컬러 위주로 가볍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적절히 사용해 일상생활 어디에나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포인트는 봄의 화사함을 부드럽게 표현한 컬러감과 우아한 소재로 다양하게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이라며, “특히 이번 시즌은 새로운 모델 김태희와 함께 선보이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스프링 룩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새 모델 김태희와 함께한 2020년 봄 시즌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olivialaur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