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라인업으로 선수들의 최상의 컨디션과 집중력 보장

올해 새롭게 후원 협약을 체결한 미국프로골프(PGA TOUR)의 김시우 선수, 사진제공 = 한세엠케이

지난 시즌 후원선수 도합 11승을 달성한 한세엠케이의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올해 후원 선수를 대폭 확대한다.

먼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선수로는 지난 시즌 5승을 달성한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선수를 비롯, 전지원 선수가 함께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허다빈 등의 선수들도 후원한다. 고진영 프로는 오는 20일 혼다 LPGA 타일랜드 투어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새롭게 후원 협약을 체결한 미국프로골프(PGA TOUR)의 김시우 선수와 한국프로골프(KPGA) 김대현 선수 등 총 12명의 선수가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입고 2020년 시즌에서 활약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퍼포먼스 기능을 한층 강화한 2020 뉴 라인업으로 후원 선수들을 적극 지원한다. 이번 라인업은 흡한속건, 통기성, UV차단에 최적화된 소재를 사용했고 우수한 스트래치 소재로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카본 원사로 편직된 원단을 사용해 정전기 방지 및 향균, 방취 기능까지 갖췄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지난해 후원했던 우승 선수들은 우수한 제품의 기능성에 하나같이 입을 모아 극찬했다”며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 답게 퍼포먼스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2020 뉴 라인업은 올 시즌 선수들의 경기 컨디션과 집중력을 끌어 올려주는 핵심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가능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세엠케이는 LPGA 골프웨어에 이어 지난 8월 PGA TOUR를 전격 런칭했으며, 전국 54개점의 LPGA 골프웨어 매장을 PGA TOUR가 입점된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해 골프웨어 시장 재편에 나서고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올해 매장을 65개까지 늘리고,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등을 통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는 등 유통 채널도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