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걱정은 DOWN, 스타일은 UP!

리바이스키즈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봄버 재킷에 새롭게 데님 컬러를 추가한 제품 등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다.

‘라이트웨이트 봄버 재킷’은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봄버 재킷에 라이트웨이트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간절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꼽히는 이 제품은 소매와 바디 전체를 메쉬 안감으로 처리하고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시원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어떤 옷에 걸쳐도 무난하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봄버 재킷 라인에 데님 컬러를 더한 ‘데님 봄버 재킷’은 활동적이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데님 봄버 재킷의 측면에는 투 포켓이 장착되어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잡았다.

‘데님 후드 트러커’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타입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리바이스 클래식 데님 트러커에 탈부착이 가능한 후디를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 MD는 “기온 변화가 심한 간절기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리바이스키즈가 제안하는 다채롭고 감각적인 아우터 제품으로 일교차 걱정은 줄이시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리바이스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현재 리바이스키즈 가디건 3종 제품을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