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FILA KIDS), ‘휠라꾸미 라이트’ 업그레이드 공개

휠라꾸미 라이트

말랑말랑한 쿠션과 탄성력에 귀여운 디자인까지 엄마와 아이 모두 인기를 얻은 휠라꾸미가 2020년 반짝반짝 빛을 달고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브랜드 대표 슈즈 ‘휠라꾸미’의 새 버전인 ‘휠라꾸미 라이트’의 전국 판매를 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휠라꾸미 슈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짝이는 불빛 라이트 기능을 추가했다.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와 말랑한 쿠셔닝 구조의 슬립온 형태로 잘 구부러지는 데다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하다. 여기에 아이들의 꿈을 형상화한 별 패턴, FILA 로고를 신발 전체에 디자인 요소로 가미했는데,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이곳에서 형형색색으로 뿜어져 나오는 불빛이 포인트이다.

방수 가능한 배터리 일체형 라이트로 아이들이 마음껏 신고 뛰어놀기에 더욱 안전하다. 어둠에서도 밝게 빛나는 라이트 기능은 우리 아이 밤길 걱정을 덜어준다. 전체적으로 귀엽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차림에도 자연스레 잘 어울리는 점도 장점이다. 휠라꾸미 라이트는 블랙, 핑크, 화이트,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 9000원.

전국 매장 출시에 앞서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휠라 키즈 매장에서 한차례 프리 런칭 행사를 실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휠라 키즈는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의 팬미팅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휠라꾸미 라이트를 1+1로 구성해 미리 선보였는데, 당일 준비했던 한정 수량이 삽시간에 소진돼 향후 휠라꾸미 라이트의 인기를 예감케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