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6인, 인터뷰 화보 촬영과 300만원 상당 제품 지원

사진 제공 = LF

LF의 남성복 브랜드 ‘블루라운지 (BLUE LOUNGE)’에서 2020년을 맞아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블루라운지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

‘블루라운지 (BLUE LOUNGE)’는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3~40대 남성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이다.

‘블루라운지 앰버서더’ 1기의 모집 인원은 총 6명으로, 패션에 관심이 있고 본인의 직업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3~40대 남자 회사원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며 내달 10일까지 LF몰 이벤트 페이지에 간략한 개인정보를 적어 등록하면 된다.

선발된 ‘블루라운지 앰버서더’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경험한 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 기간 동안 총 300만 원 상당의 블루라운지 제품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퍼스널 그루밍과 스타일링을 제공받은 후 찍는 개인 인터뷰 화보집을 증정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인스타그램에서 블루라운지 공식 계정(@blue_lounge_maestro)을 팔로우하고 앰버서더 모집 피드를 공유하며 해시태그 #블루라운지앰버서더 를 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2월 14일 개별 연락 및 LF몰, 블루라운지 홈페이지,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앰버서더로 선발된 6인뿐 아니라 모든 지원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