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용품 기획전’ 실시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이 ‘위생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외출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아 전용 마스크 ‘아가방 숨 쉬는 마스크’를 비롯해 퓨토하우즈 안심 살균수, 퓨토시크릿 샴푸앤바스 등 위생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아가방 숨 쉬는 마스크’는 아가방몰에서만 단독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가방몰을 통해 1세트(2개입) 구매 시 34%, 5세트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수량이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다.

이 제품은 4중 구도의 고밀도 정전 필터로 황사·미세먼지를 차단할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뛰어나 마스크를 착용한 아이의 호흡이 편하도록 도움을 준다.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마스크 안감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식약처의 KF80 허가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사이즈 맞춤 조절 기능이 있어 움직임이 많아도 마스크가 흘러내리지 않게 끈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퓨토하우즈의 안심 살균수는 식물유래 세정 성분의 프리미엄 안심 세제로 아이의 입에 닿는 완구 및 각종 용품의 세균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1개 구매 시 26%, 2개 구매 시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가방몰 강성문 담당자는 “고객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외출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아가방 숨 쉬는 마스크’는 매년 미세먼지, 황사 시즌이 되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몰(www.agabangmall.com)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후 아가방 숨 쉬는 마스크 5세트(1세트 2개입)를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