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레 스니커즈, 피어 스니커즈

사진제공 = 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가 20SS 시즌 새로운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한다.

최근 남녀 경계가 사라지며,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유니섹스 스타일이 트렌드이다.

슈콤마보니는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개념을 확장해 타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조합의 유니섹스 라인을 출시했다.

슈콤마보니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은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9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퀸즈 스니커즈와 피어 스니커즈를 잇는 20SS ‘리브레(LIBRE)’를 새롭게 출시했다.

리브레는 신발 뒷부분에 크리스탈 모양 굽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고 다양한 소재가 믹스매치 되어있어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하다.

푸에고(PUEGO)는 슬립온 삭스 스타일로 착화감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가벼운 무게감과 화이트 베이스에 파스텔 톤의 컬러 배색, 반투명 소재가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푸에고 라인은 총 여섯 가지 컬러이다.

또한, 슈콤마보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 리브레 스니커즈와 피어 스니커즈를 1월 21일부터 2월 2일까지 13일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3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