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모티브 그대로 살린 색다른 주얼리 선보여

OST 해리포터 패트로누스 보석함 세트

이월드(대표 김현준)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전 세계 베스트셀러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한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해리포터 1차 컬렉션이 성공적으로 출시한 가운데, 오에스티(O.S.T)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다채로운 상품들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은 △손목시계 15종 △목걸이 14종 △팔찌 4종 △반지 4종 △귀걸이 1종 △피어싱 3종 △키링 5종 △보석함 1종 등 총 47종의 주얼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에스티(O.S.T)는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을 통해 기존 국내 공식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화 속 모티브를 그대로 살린 색다른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남성 고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소재인 죽음의 성물, 퀴디치 콘셉트 등을 활용한 손목시계 등 남성 품목을 확대됐다.

또한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 해리포터 호그와트 시즌 배경음악이 흘러나오는 ‘패트로누스 오르골 보석함’은 해리포터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영화 속 마법 물약 및 주문, 명대사를 모티브로 제작한 상품들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오에스티(O.S.T) 관계자는 “이번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은 영화를 찢고 나온듯한 아이템, 일명 ‘영찢템’ 콘셉트로 기획했다.”라며,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출시한 만큼 해리포터 팬들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께서도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티는 이번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OST 해리포터 컬렉션
OST 해리포터 컬렉션_시계

 

OST 해리포터 컬렉션_타임터너 목걸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