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과 프로젝트엠이 제안하는 올봄 트렌드 스타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배우 서강준을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2020년 봄 시즌 그와 함께한 첫 화보를 선 공개했다.

화보에서 서강준은 봄을 부르는 산뜻한 민트 컬러 티셔츠에 화사한 라이트 그레이 셋업 수트로 트렌디하면서도 완벽한 수트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도 서강준은 프로젝트엠의 시그니처 코트와 트렌치, 클래식한 챠콜 컬러의 셋업수트를 그만의 감성으로 덤덤히 소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젝트엠은 2020년 봄 시즌 ‘I AM A MAN’이라는 콘셉트로 배우 서강준이 지닌 젠틀함과 스마트한 일상을 브랜드 고유의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톤앤무드를 더해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광고 비주얼은 배우 서강준과 브랜드가 함께 선보이는 첫 화보인 만큼 그만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최대한 살리면서 브랜드의 가치인 일상의 여유와 또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같은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선보이고자 한다.”며 “셋업수트부터 트렌치코트, 셔츠, 슬랙스 등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에 서강준의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을 더해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로젝트엠의 2020년 봄 시즌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와 온라인몰에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브랜드 프로젝트엠은 지난 2016년 론칭한 이래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등 150여 개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