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고객 대상 1만원 쿠폰 증정 설 연휴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정장, 드레스로 구성된 스페셜 라인을 새롭게 공개한다.

모이몰른은 특별한 날을 맞는 아기들을 위해 정장, 드레스, 우주복 등 스페셜 라인을 출시한다. 돌잔치, 백일기념 촬영은 물론 결혼식 등의 특별한 날에 입을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데이정장 3SET’는 셔츠, 바지, 정장 자켓 3가지 아이템으로 정장룩 정석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체크 소재 상하복에 도트무늬 나비 넥타이와 유니크한 브로치 포인트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그레이스원피스’는 드레시한 레이스 원피스로, 러블리 헤어밴드와 함께 우아함을 연출한다.

귀여운 영아용 우주복인 '데이정장우주복’은 착용이 간편하고 체크지 소재의 타이 장식을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헤어밴드와 세트로 구성된 ‘그레이스우주복’은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드레시한 소재와 풍성한 샤 원단이 겹겹이 스커트단을 이루어 고급스럽게 풍성하다.

80부터 110까지의 사이즈로 나오고, 가격은 7만9000원부터 11만9000원이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일상복은 많지만 특별한 날을 위한 유아복이 많지 않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스페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에 맞춰 트렌디한 캐주얼부터 고급스러운 라인까지 유아동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1월 27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포인트 적립, VIP 고객들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설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