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DI(미국국제고관절협회)서 공식 인증받은 아이의 올바른 성장 발달 돕는 캐리어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프리미엄 캐리어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가 선보인 듀얼케어아기띠가 특허(출원번호 10-2018-0074016)를 획득했다.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는 어깨끈이 탈착되는 아기띠로, 독일의 최신 기술인 피드락(Fidlock) 버클 사용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고 바르게 착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확장 주름부는 아이의 엉덩이와 허벅지를 넓게 감싸주어, 아기를 안정적으로 지지하여 바른 M 포지션 자세를 잡아준다.

또한 고정식 헤드서포트로 흔들린 아이증후군을 예방해준다. 어깨 쪽에 있는 버클로 헤드서포트를 고정시킬 수 있어 목을 잘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의 머리가 흔들리지 않도록 방지해주며, 쿠션감이 있는 입체 형태를 만들어 단계별로 두상을 고르게 받쳐준다.

특히 에끌레브의 아기띠 전 제품은 IHDI(미국국제고관절협회)로부터 아이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돕는 캐리어로 공식 인증받으며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아기의 엉덩이와 다리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M자와 C자의 자세를 잡아주어 고관절 탈구 예방을 하는데 최적화되어 있다.

특허받은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를 포함한 올인원 캐리어, 힙시트 등 모든 제품은 주요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통합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끌레브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아기띠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