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금)
> 포토 > 포토뉴스 > 유아동
휠라키즈, 인기유튜버 '흔한남매' 팬미팅 인기 폭발모델선정 기념, 19일 현대百 판교점 '들썩'
조정희 기자  |  silky2@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휠라 키즈 모델 '흔한남매' 팬미팅 현장.

독보적인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유머 코드로 어린이 팬들을 포함, 약 164만 구독자를 보유 중인 샌드박스 소속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가 휠라 키즈와 함께 ‘냐하(흔한남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져 화제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지난 19일 오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 ‘냐하들아 노올자’ 팬미팅을 개최,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키즈 브랜드에서 성인을, 그리고 유튜버를 모델로 기용한 것은 이례적인데다 어린이들이 이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흔한남매(본명 한으뜸, 장다운)는 SBS ‘웃찾사’ 출신 개그맨으로, 남매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상 에피소드를 콩트로 풀어내며 인기를 얻은 유튜버다. 순수하게 웃음과 재미를 전하는 흔한남매의 다양한 콘텐츠는 특히 어린이 구독자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얻었으며, 현재 164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휠라 키즈는 어린이들과 공감대를 가지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흔한남매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이를 기념하고자 팬미팅을 필두로 다양한 경품 참여 이벤트,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진행했다.

 19일 오후 4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휠라 키즈 X 흔한남매 팬미팅 현장은 사전 휠라 키즈 현대 판교점 구매고객중 선정된 250여명의 어린이 팬들로 가득 메워졌다. 흔한남매 특유의 콩트로 문을 연 이번 행사는 ‘흔한남매의 방학일기!’를 주제로 상황극을 시작해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팬들이 보내온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형식의 미니 토크쇼를 비롯 어린이들과 흔한남매가 함께 즐기는 다양한 게임 프로그램 ‘냐하들아 노올자’ 등도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같은 날 현대 판교점에서는 휠라 키즈의 인기 슈즈 ‘휠라꾸미’의 2020년 버전 ‘휠라꾸미 라이트’가 출시, 신고 걷거나 뛸 때, 신발 전체에 새겨진 별 패턴, 휠라 로고에서 형형색색 빛을 발하는 이 제품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슬립온 구조로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일체형 라이트로 방수가 된다.

   
휠라키즈 팬미팅 현장.
조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20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