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5000여개 아이템, 최대 80% 할인

무신사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2020 설날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한정 수량 특가’와 설 연휴 기간별로 테마를 선정해 다양한 카테고리 아이템을 세일하는 ‘기간 한정 특가’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우신사’도 카테고리별 특가를 선보인다.

특히 경자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하얀 쥐 잡기 랜덤 쿠폰 이벤트’는 무신사 앱 곳곳에 등장하는 하얀 쥐 아이콘을 터치하면 최대 80% 할인 혜택의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신년 운세를 점쳐보는 ‘2020 무신사 토정비결’ 이벤트도 운영한다. 운세를 본 후 무신사 1,000 포인트를 복채로 내면 최대 9,999원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해 관련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슈 키워드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무신사(MUSINSA)는 2009년 론칭 이래, 글로벌 브랜드부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수많은 패션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2016년 우신사(WUSINSA)를 론칭해 2019년 누적 회원 550만 명, 입점 브랜드 3,500개를 돌파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유통 플랫폼으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 해 8월 동대문에 문을 연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는 패션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과 문화, 음악, 디자인과 전시 등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통해 트렌드의 흐름을 제시하는 패션 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를 오픈해 무신사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