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공식 유니폼 및 볼링용품 등 적극 후원

애플라인드 마케팅 총괄 강재순 부사장과 다이내믹원주 한상배 단장의 업무협약식

국내 종합 스포츠 기업 애플라인드가 이번에는 볼링팀 후원에 나섰다.

지난 13일 애플라인드 원주 본사에서 다이내믹 원주 프로선수 볼링팀과 용품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다이내믹 원주 프로 볼링팀은 애플라인드로부터 2020년 일년 간 공식 유니폼 및 볼링용품을 후원받는다. 원주 프로볼링팀은 외부 영입 없이 원주시에 거주하는 선수들로만 구성된 볼링단으로 2018 SBS 프로볼링 청주투어 단체전 우승, 2017 SBS 프로볼링 원주투어 및 상주꽃감컵 프로볼링대회 남자 개인전 우승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애플라인드는 원주에 본사를 둔 국내 스포츠 기업으로서 지역 생활 체육 인프라 확산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달 28일 ‘2019년 애플라인드 배 전국 아마추어 볼링대회’를 개최하여 원주 아마추어 볼링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기량을 유감없이 펼치고, 대회를 통해 삶의 활력을 충전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애플라인드는 2020시즌 강원 FC 프로축구단 유니폼 및 공식 용품 후원 뿐 아니라 KCC농구단과 골프, 빙상, 양궁, 유도 등 국가대표 및 스포츠선수들에게 경기복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강원도에서 열린 평창올림픽에서 헝가리 쇼트트랙 선수단 경기복을 후원하여 남자 계주 신기록 및 첫 금메달을 획득하는데 큰 기여를 한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