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 로즈-트루 핏 협업
구매-제품개발 갭 연결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들의 쇼핑 체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글로벌 패션 리테일러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두 데이터 기반 기업들이 이를 위해 손을 잡았다.

공급망 플랫폼 제공 회사 뱀부 로즈(Bamboo Rose)와 패션 어패럴 및 풋웨어를 위한 데이터 기반 개인화 플랫폼 회사 트루 핏(True Fit)이 최근 “극도로 개인화(hyper personalized)된 온라인 고객 체험 개발”을 위해 파트너십을 형성했다고 밝혔다.

고객의 구매와 제품 개발 간의 갭을 연결시키는 파트너십이라고 뱀부 로즈는 전했다. 뱀부 로즈의 멀티-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내 개발된 제품 생산 및 디자인 데이터와 트루 핏의 어패럴 및 풋웨어 산업 데이터 컬렉션 ‘패션 게놈’을 연결한다.

뱀부 로즈 수 웰치 CEO는 “고객들이 제품을 알맞은 시간에, 알맞은 가격대에 시장에 도달하도록 (뱀부에) 의지하고 있다. 오늘날의 경쟁 가운데 이는 고객 체험에 대한 지원을 포함해야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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