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사인회 응모권, 미공개 포토카드, 큐브룸 운영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예정

푸마(PUMA)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첫 번째 협업 슈즈 ‘RS-X3(RS-X큐브)‘를 17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한 ‘RS-X 큐브‘ 캠페인은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를 키메시지로 한다.

푸마X강다니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RS-X3 (RS-X큐브)‘는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이지만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 제품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다.  또한,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렌티큘러 액세서리로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렌티큘러는 탈부착 형태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푸마는 팬사인회 응모권과 미공개 포토카드를 포함한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할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강다니엘 큐브룸을 운영한다. 큐브룸에는 비공개 스페셜 영상과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굿즈, 강다니엘과의 가상 영상통화 등 오직 푸마의 큐브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가득 차 있다. 큐브룸은 푸마 압구정점(1월17일~1월29일) 또는 부산 스포츠 광복점(2월1일~2월14일)에 해당 기간 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RS-X 큐브‘ 제품 구매시 신발 박스안에 있는 팬사인회 응모권 지참 후 현장 이벤트 진행을 통해 특별한 경품과 리미티드 굿즈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자에 한해 1월17일부터 2월28일까지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RS-X3 (RS-X큐브)‘ 슈즈를 비롯해 공개한 캠페인 화보 속 강다니엘이 착용하고 있는 제품들은 17일 부터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판매 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