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세뱃돈 왓설 이벤트 및 쿠폰

오프라인 매장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쿠폰 증정
아이스타일24에서 경량 다운 베스트 및 점퍼 구매 시 온라인 최저가 혜택 제공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TBJ는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주 동안 세뱃돈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TBJ’ 검색 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고객은 누구나 5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전국 TBJ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9년 겨울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입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TBJ는 오는 17일부터 아이스타일24에서 TBJ 경량 다운 베스트 및 점퍼 5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소진 시 종료된다.

TBJ 경량 제품 시리즈는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갖췄으며 베이직한 컬러와 함께 옆선에 스냅을 넣어 활동성까지 고려했다. 무엇보다 캐주얼이나 정장을 가리지 않고 모든 이너 아이템과 잘 어울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철 코디에 남다른 스타일링을 더해준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돌려드리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실외, 실내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TBJ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날맞이 세뱃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BJ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BJ는 추운 겨울 보온을 책임져 줄 아이템으로 ‘핫팩다운점퍼’ 및 ‘뽀송이롱다운점퍼’ 등을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성이 보장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BJ 모델인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좌)과 가수 유선호(우)가 설날을 맞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