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모이몰른·플레이키즈프로·컨버스키즈·리바이스키즈 등 풍성한 혜택 마련

한세드림 설날맞이 전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고객 사은 프로모션은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사은품 증정, 할인, 멤버십 더블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VIP 고객들에게는 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20년 봄 시즌 신상품 구매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S 시즌 컨셉에 맞춰 레트로 그래픽이 포인트인 미니크로스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20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멀티필통 사은품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은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컨버스키즈에서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봄 시즌 상품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 역시 봄/여름 시즌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쑥쑥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한세드림의 설맞이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모든 사은품 증정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알찬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세드림의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해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9년 국내외 매출액 2천억 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