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The Light’ 컨셉, 2020 Pre-Spring 시즌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20 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의 올 봄 시즌 컨셉은 ‘Be The Light’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봄의 ‘빛’에서 나오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블루, 핑크, 그린 등 밝은 컬러를 통해 봄의 신선한 기운을 담았고 슬릿, 버튼 같은 엣지 있는 디테일을 활용해 빛의 모습을 표현하며 디자인적 포인트를 줬다.

 

  구호플러스의 배윤신 그룹장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긍정적인 ‘빛’을 구호플러스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라며, “설레는 봄을 기다리며 미니멀하고 엣지 있는 디테일이 가미된 산뜻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볼 것”라고 말했다.

  한편 구호플러스는 글로벌 여성 브랜드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로, ‘19년 9월 론칭해 고가성비의 감각적인 상품을 통해 2535 여성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으며, 팝업 매장도 병행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