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아 베스트 상품 60% 할인 이벤트

에고인터내셔널(대표 유병영)의 ‘엠엘비코스메틱(MLB COSMETICS)’은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타이틀로 공식몰과 면세점에서 베스트 제품 및 설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일부터 29일까지 공식몰과 면세점에서 1월 한달간 진행되며, 2019년 베스트 제품과 설 선물세트를 한자리에 모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추가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공식몰 단독 행사로는 1주차 1월 8일부터 16일까지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피부진정만족도 91%를 평가받은 ‘쿨다운 시카마스크’를 비롯해 임보라 미스트로 유명한 ‘쿨 업 미스트’ 등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좋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겨울은 실내외 온도차이와 히터 사용, 겨울 스포츠 등 피부 스트레스가 강한 계절인만큼 이번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프로모션은 전문 액티브 뷰티제품을 통해 새해 피부관리를 다짐한 고객들에게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병영 에고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벤트 2주차인 1월 16일부터 29일까지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남성 신년 선물세트로 신제품인 ‘그루 올인원 프레시 트리트먼트’와 ‘올인원 클렌징폼’ 외에도 베스트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

MLB코스메틱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프로모션은 추가 사은품 등 풍성한 구성으로 설선물세트와 함께 면세점 단독 행사로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행사는 정품 추가 증정 외에도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 등 풍성한 구매 사은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면세점 전 지점과 동화면세점에 한해 진행된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의 모든 심볼 디자인과 콘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후 엠엘비코스메틱을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