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트레이닝 크리에이터와 함께 ‘바디 체인지 도전!’ 유튜브 컨텐츠 공개

보온성 경량 착용감 실용적 간절기 트레이닝 제품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 스타트 2020' 신제품. 추운날씨 야외 스포츠에 탁월한 '3레이어 우븐자켓'과 '트리코트 본딩 세트' 이미지.

 매년 새해마다 ‘올해의 키워드’로 등장하는 다이어트나 몸만들기 운동을 위해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나섰다.

2020년 맞이 새로운 목표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르 스타트(LE START) 2020” 트레이닝 캠페인을 전개한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트레이닝 룩과 함께 트레이닝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바디 체인지 컨텐츠를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나만의 운동법과 운동복 선택에 대한 소스도 제공한다.

우선 겨울철 야외 운동에 적합한 온도변화 대응 기능성 제품을 위해 추운 날씨 야외 스포츠에 탁월한 ‘3레이어 우븐 자켓’과 ‘트리코트 본딩 트랙 세트’등 트레이닝 라인업을 출시했다

자켓 안감에는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력을 강화하였고 땀 배출이 용이해 체온을 유지가 탁월한동시에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줘 야외부터 실외까지 착용 가능하다.

운동의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4인의 트레이닝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바디체인지 컨텐츠도 공개했다. ‘드림 스타트 히어(Dream Start Here)’ 슬로건으로 ‘힘의 길’, ‘길환TV’, ‘윤성TV’, ‘피치홈트’ 채널을 통해 트레이닝 크리에이터들이 식단 관리부터 운동으로 몸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보여준다.

각 채널에서는 크로스핏 트레이닝을 통한 3대 중량 증가, 새해부터 준비하는 여름 휴가를 위한 바디체인지, 트레이닝과 식단 조절로 인한 체성분과 체형 변화, 그리고 그룹 트레이닝과 식단 조절로 바디 프로필에 도전하는 컨텐츠들을 제공한다.

특히 채널 별로 구독자 중 도전자들을 선별하여 4주간 실제로 몸이 변화하는 과정도 소개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4인의 트레이닝 크리에이터와 함께 ‘드림 스타트 히어(Dream Start Here)’ 슬로건으로 ‘힘의 길’, ‘길환TV’, ‘윤성TV’, ‘피치홈트’ 채널을 통해 트레이닝 크리에이터들이 식단 관리부터 운동으로 몸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보여주는 유튜브 영상 컨텐츠를 공개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