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는 티셔츠, 스웨트, 후디, 파자마 등 총 18개 상품

< 사진 제공 = 지유(GU) >

지유(GU)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하며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을 담은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통해 티셔츠, 스웨트, 후디부터 2가지 디자인의 파자마 등 총 18개 상품들을 19,900원~2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산뜻한 핑크 컬러로 봄까지 입기 좋은 스웨트를 비롯해 다양한 길이와 실루엣의 여성용 티셔츠, 음악을 연주하는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한 여성용 파자마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상품들은 티셔츠, 스웨트와 후디 등 총 12개의 다양한 캐주얼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들도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캐주얼웨어는 가슴 포켓에 캐릭터를 미니멀하게 반영한 심플한 디자인부터 전면에 빅 사이즈 캐릭터 및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까지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테니스 라켓을 든 미키 마우스 디자인의 ‘스웨트 후디’는 마치 앞주머니에서 캐릭터가 나오는 것 같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깜찍함을 더했으며, 남성용 제품의 가격은 모두 1만 9천 원대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연초마다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반영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끄는 만큼, 쥐띠 해를 기념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애니메이션인 미키 마우스의 캐릭터를 담은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특히, 스웨트와 파자마 등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들은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새해 선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