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간절기 신상 아이템

< 사진 제공 = 프로젝트엠M (PROJECT M) >

‘프로젝트엠(M)’이 겨울과 봄, 간절기 신상 아이템을 선보인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M)’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를 공개했다.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는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전체 핸드메이드 봉제 방법을 사용한 코트는 자연스러운 라인과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하며, 부드러우면서도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이 코트는 추운 날씨에 이너를 레이어링 할 수 있는 넉넉한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블랙,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카키까지 4가지다.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는 슬랙스와 셔츠, 니트 등의 아이템에 매치하면 격식을 갖춘 듯한 포멀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데님 팬츠나 맨투맨, 경량 베스트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우터로도 제격이다.

한편 프로젝트엠(M)은 신년맞이 신상 코트를 7만 원 즉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1월 15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겨울 아우터를 비롯하여 스웨터, 온에어 등 다양한 2019년 가을/겨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메가 세일’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