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비벌리 힐즈 브랜드 파티 개최 ‘헐리우드 셀러브리티 극찬’

비벌리 힐즈 브랜드 파티에서 세계 최초 공개된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브랑 누아(Blanc Noir) 에디션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비벌리 힐즈 브랜드 파티에 참석한 VIP 클라이언트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지난 12월 20일 비벌리 힐즈 부티크에서 브랜드 파티 ‘Flot de Blanc Noir’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크라운구스 비벌리 힐즈 부티크 브랜드 파티에서는 세계 최초로 브랑 누아(Blanc Noir) 에디션이 공개되었으며, 클럽 크라운 VIP 클라이언트들과  명품 브랜드 관계자, 헐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미국 최상류층 슈퍼 리치들이 참석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벌리 힐즈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테일러 스위프트 등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과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를 비롯한 미국 최상류층들이 거주하는 도시로 알려져 있다. 특히 크라운구스 부티크가 위치한 비벌리 힐즈 로데오 거리는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롤렉스 등 초호화 명품 브랜드들이 밀집한 세계 최고의 명품 거리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날 개최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 ‘Flot de Blanc Noir’는 소수의 초대받은 VIP들만 입장 가능한 프라이빗 파티로 진행됐다.

 크라운구스 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초대된 VIP들은 크라운구스 클럽 크라운 VIP 클라이언트들뿐만 아니라 헐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 명품 브랜드 관계자, 세계적인 아티스트, 미국 최상류층 슈퍼 리치들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브랜드 파티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브랑 누아(Blanc Noir) 에디션은 모든 색채의 근원인 흑과 백을 알레아 토릭(aleatorik) 기법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이다. 알레아 토릭은 우연성이나 즉흥성에 의존하여 예술 작품을 창조해 내는 것을 의미한다.

크라운구스는 예측 불가한 비정형적 패턴의 무한한 가능성과 유일성의 역설을 표현한 브랑 누아 에디션을 메인으로, 시대를 관통하는 예술 가치와 고급스러운 퀄리티가 돋보이는 브랜드 파티 베뉴를 완성했다.

이날 파티에 참석한 크라운구스 글로벌 VIP 클라이언트는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이다. 최고급 샴페인과 스페셜 디저트, 화려한 디스플레이까지 크라운구스 명성에 걸맞은 완벽한 파티’라며 극찬을 표하기도 했다.

지난 9월 크라운구스는 국내 대표 5성급 호텔인 서울 신라 호텔에서 명품 배우 장동건을 비롯한 유명 아티스트, 프로 골퍼 등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과 함께 브랜드 파티를 개최한 바 있다. 이날 배우 장동건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이목을 집중시킨 크라운구스의 트라페즈 에디션(Trapeze Edition)은 모든 예술의 근원인 점과 선, 면을 활용한 크라운구스만의 고유한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하여 제작되었다. 트라페즈 에디션은 크라운구스 로열 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 전용 에디션으로, 특히 로열 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은 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 및 슈퍼 리치들이 사랑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이미 3억 2천만 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로 알려진 추신수 에디션 역시 크라운구스 아이더다운 이불솜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주 고객층인 슈퍼 리치 클라이언트의 품격에 걸맞은 다채로운 글로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전망이다. 크라운구스는 지난 14일 조지 W. 부시, 도널드 트럼프를 비롯한 역대 미 대통령의 참관하는 미 국군 팀 간의 미식 축구 경기 AMERICA’S GAME AFTER PARTY를 공식 후원한 바 있으며, 오는 1월 3일 아카데미 시상식과 함께 영화계 최고 권위상으로 손꼽히는 골든 글로브 라운지 파티 공식 후원사로 참가할 계획이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주 고객층은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갤러리아 포레, 트리마제, 효성빌라 청담 101 등에 거주하는 클라이언트뿐만 아니라 국내 탑 클래스 IT 회장의 초호화 저택, 3200만 달러(374억)를 호가하는 뉴욕 맨해튼의 초호화 아파트 ’15 허드슨 야드’ 등으로 알려져 있다. 크라운구스 비벌리 힐즈 브랜드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골든 글로브 라운지 파티,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 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와 비벌리 힐즈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