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25일까지 5일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힐크릭이 겨울철 필드에서 보온성과 퍼포먼스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을 제안한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올 라운드(All-round) 롱다운’ 2종인 △솔리드 시크 롱다운 및 △다이아 퀼팅 롱다운을 선보였다.

‘올 라운드(All-round) 롱다운’ 2종은 발열 안감과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입체적으로 적용된 퀼팅으로 활동성과 스타일까지 더해 줄 기장의 다운 점퍼다.

‘솔리드 시크 롱다운(1HCPAW9210)’은 무릎까지 떨어지는 적당한 롱 기장감의 다운 점퍼로 안감에 적용된 발열 기능성 소재까지 더해져 겨울 라운딩과 같은 야외활동에서도 보온성을 챙길 수 있다.
앞면은 사선으로 떨어지는 퀼팅 라인을, 뒷면은 일자 퀼팅으로 변형을 줘 움직임에 방해받지 않으면서도 지루할 수 있는 솔리드 색상 제품에 포인트를 줬다. 블랙과 다크 그레이 2가지 색상이다.

‘다이아 퀼팅 롱다운(1HCPAW9512)’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여성용 롱다운으로 전면 다이아 퀼팅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뒷면과 옆면은 신체의 실루엣에 따라 입체감을 줄 수 있도록 사각형 퀼팅으로 변형을 줬고, 역시 구스 다운에 발열 안감이 적용되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다.

힐크릭 관계자는 “강추위가 오면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롱패딩은 겨울 필드룩에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라며 “겨울에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이 많은 만큼 보온성, 퍼포먼스, 스타일을 고루 갖춘 힐크릭의 만능 아이템으로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 필드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신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쿠폰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힐크릭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