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서 헤비 다운 12종 할인 판매

마운티아 다운재킷 12종 특가전 포스터

마운티아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운재킷 12종 특가전을 진행한다.

㈜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마운티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진 패밀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운재킷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인기 헤비 다운재킷을 199,000원 또는 299,000원의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기본형 롱다운 스타일의 ‘콘라드다운재킷’은 깃털의 크기가 큰 거위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내부의 따뜻한 공기가 밖으로 새 나가는 것을 막아준다. 보온성이 탁월하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어깨 부분 포켓 디테일로 각각 편의성과 수납성을 높였다.

삼한사미인 최근 겨울 날씨를 고려해 미세먼지 예방 기능이 추가된 제품들도 특가전에 포함됐다.

‘알렉사다운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고 다운 충전재의 삼출이 적은 타슬란 원단에 ‘미세고(MISE-GO)’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정전기를 방지하는 동시에 작은 입자의 코팅막을 형성해 미세먼지가 섬유에 침투하거나 달라붙는 것을 막아주며, 한번 털어주는 것만으로도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풍성한 옷깃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오마라다운재킷’ △풍성한 볼륨감에 안감과 겉감에 각각 거위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이중 구조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그랜티스다운 재킷’ 등 총 12종이 구성되어 있다.

마운티아는 전국 자사 매장에서 할인가 299,000원 다운 구매하는 고객에게 황사, 꽃가루 등 공기 중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자외선을 99.9% 차단해주는 ‘더스탑(DUSTOP)’ 마스크를 증정한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아직 다운을 구입하지 못했거나 연말연시를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 구매를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은 물론 미세먼지 예방 기능 등을 갖춘 헤비다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