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2일 홍대 무신사 테라스서 우신사 19 F/W 시즌 상품 할인 플리마켓 오픈

우신사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우신사 마켓’이 열린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는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우신사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신사 인기 브랜드의 2019년 가을/겨울 신상품과 단독 상품, 스테디셀러, 지난 시즌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디저트 △리올그 △마가린 핑거스 △스컬프터 △팀스컬프터 △오아이오아이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인스턴트펑크 △조셉앤스테이시 △커렌트 △키르시 △키르시포켓 △페넥 총 13개다.

특히 ‘우신사 마켓’에서는 각 브랜드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오아이오아이’와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브랜드 로고가 박힌 귀여운 키링을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는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는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브랜드 감성이 돋보이는 2020년 신년 달력을 증정한다.

우신사 마켓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무신사 테라스는 자사 방문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무신사 스토어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무신사 앱 회원임을 현장에서 인증하면 최대 90% 당첨 가능한 우신사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무신사 테라스는 우신사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핫팩을, 방문객 전원에게는 AWK 커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