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4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범피 디자인 콘테스트’ 우승작

< 사진 제공 = 엄브로(UMBRO) >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올 연말, 범피(BUMPY)의 뉴 리미티드 에디션인 ‘범피 믹스(BUMPY MIX)’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범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엄브로가 콘테스트 우승작을 실제로 제작하여 완성한 제품이다.

앞서 지난 9월 열린 ‘범피 디자인 콘테스트’에서는 참가자들이 엄브로의 대표 슈즈 아이템인 범피의 디자인을 각각 저마다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안했다.

이를 통해 조하연 양이 약 1,4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작 ‘범피 믹스(BUMPY MIX)’는 코듀로이 소재와 데님 소재를 믹스하여,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범피 스타일을 제안했으며, 엄브로가 추구하고자 하는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유스 무드를 담아냈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1일부터 엄브로 롯데월드몰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